안녕하세요. 새가족반을 수료한 김낙기 성도입니다.
가장 먼저 하나님의 은혜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저는 신창동교회를 정식으로 등록하기 전에 새벽예배부터 나온 성도입니다.
아들의 권유로 우리 가족이 다 함께 예수님을 믿는 것이 좋겠다 생각되어 새벽예배부터 나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교회에 등록해야 하는지 잘 알지 못했기에 그냥 그렇게 몇 개월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 와중에 아내가 등록하게 되었고, 아내의 권유로 저 또한 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신창동교회에 등록하게 된 이유는 가정의 평화와 화목을 위해서였습니다.
저의 셋째 고모가 무당인데, 그 가정이 완전히 풍지박살이 나서 이렇게 살다가는 우리 가정도 그렇게 될 수 있겠다 싶어 아들의 권유로 교회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정말 기독교에 대하여, 예수님에 대하여 아무것도 아는 것이 없었기에, 이왕 믿는 것 바로 알고 믿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새가족반에 등록하여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한주 한주 공부를 하면서 예수님이 어떤 분인지를 알게 되었고, 그분의 죽음을 통해 내가 살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거의 아는 것이 없습니다.
이렇게 나와서 간증하는 것 조차도 부족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새가족반을 통해 깨달은 진리의 말씀을 붙잡고, 더 깊은 영적인 세계로 나아가기 위해 결단하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저를 위해 더 기도해 주시고, 혹시 이 자리에 새가족반을 듣고 싶으나 망설이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새가족반에 오셔서 교육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다면 내가 만난 예수님을 만나게 되실 것입니다.
새가족반을 은혜가운데 인도해주신 사모님께 감사드리고, 항상 말씀과 기도로 섬겨주신 담임목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구원의 자리에 있게 하신 우리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