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가족반을 수료한 김기현 성도입니다.
먼저 하나님의 은혜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작년에 이사를 오면서 정식 등록은 하지 않고 신창동교회 새벽예배를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참 사랑이 많고 따뜻하다는 느낌을 받긴 했지만 낯선 환경이 걱정이 되기도 하고 교회를 잘 선택해야 한다는 생각에 등록을 늦추고 근처에 다른 교회도 가서 예배를 드린 적도 있습니다.
그러던 중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3월 달에 신창동 교회에 정식으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등록을 마치고 새가족 교육에 대한 안내를 받고 5주간의 새가족 교육을 받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사모님을 통해서 신앙생활 하는데 꼭 필요한 핵심적인 말씀들을 차근차근 배우면서 과거 받았던 그 은혜를 다시금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2과에 예수님을 통한 유일한 구원에 대한 과정에서 10번에 있는 말씀중에 “이르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하고”(사도행전 16장 31절)라는 말씀은 가족구원이 더디다고 가끔 낙심하는 저에게 믿고 기도하면 언젠가는 반드시 가족을 구원해 주실거라는 확신을 갖게 했습니다.
요즘은 직장 근무를 끝내고 저녁시간에 구역예배도 기쁜 마음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이 귀한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항상 하나님 먼저인 신앙생활 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그리고 저처럼 처음 오신 분들도 새가족반에 오셔서 교육을 받는다면, 믿음의 기초를 든든히 세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거에 받았던 은혜를 다시금 회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앞에 나와서 간증한다고 하지만 아직 부족한 것도 많고 물론 기도 응답받은 것들도 있지만 기도해야 할 제목이 더 많은 사람이라 많이 망설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때가 되면 응답해 주실 것을 믿고 순종하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새가족반을 은혜가운데 인도해주신 사모님께 감사드리고, 항상 말씀과 기도로 섬겨주신 담임목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구원의 자리에 있게 하신 우리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개